logo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을 가치를 위해
세세한 부분도 놓치지 않는 코렐 도어 & 윈도우

자주하는 질문 FAQ

Q1. 프레임이 무슨 재질로 되있는가요?

- PVC PROFILE에 원목 느낌의 필름으로 레핑 되어있습니다. 고내후성 특수 필름으로 변색이 거의 없습니다. 독일에서는 20년전부터 사용되어온 안전한 필름입니다.
- 강철보강재를 PVC가 둘러싸고 있는 형태라서 튼튼합니다.
- 네, 맞습니다. 독일식 현관문은 문틀도 70mm 문짝도 70mm 두께입니다.
문틀과 문짝이 닫힌 상태에서는 90mm 두께입니다.
- 단순한 원목이 아니고 집성 후로링입니다.
농구장에서 사용하는 마루재료에 일종인데 단단하고 강합니다. 여기다 변색을 방지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 코팅을 3중으로 합니다.
그러나 근본은 나무이다보니 물에는 약합니다. 그래서 빗물이 맞닿지 않는 곳에 적합합니다.
- 문짝 전체를 통원목으로 제작된 현관문은 시간이 지나면서 뒤틀림이 분명히 생깁니다.
그래서 코렐의 원목플레이트 현관문은 프레임에 원목을 삽입해서 제작되기에 오랜 시간이 지나도 틀어지지않습니다.
- 외부 마감용 특수칼라강판이라 녹이 슬지 않습니다.
- 도색은 불가능합니다.
색상은 카마게오크(황토색느낌), 솔라오크(진한초코렛색느낌), 솔리드블랙(찐한 검은색), 다크그레이(일명 쥐색), 코코넛크림(아이보리)가 있습니다.
- 거의 어렵습니다.
지정된 자리에 지정된 브라켓을 받치고 고정해야하고 자칫 실수라도 하면 문짝자체를 교체해야 할 수도 있기에 코렐 공장에서 장착해서 나가야 합니다.
- 지정된 디지털도어락만 사용 가능합니다.
독일식 현관문 이라서 틀과 도어의 높낮이가 다르기때문에 유명 디지털 도어락(게이트맨 등등)은 장착 불가능 합니다.
- 압착식 핸들이라 문을 닫고 핸들을 올렸다 놓으면 문짝과 문틀 사면이 밀착되게 되어 있어, 바람이 많은 지역, 추운지역 등에는 아주 유용합니다. 바람이 강한 지역에서는 일반 문짝은 덩컹거리는 소리에 잠 못 이루는 경우가 많지만 코렐 압착 현관문은 그런 걱정이 없습니다.
- 권장할 수 있는 방충망은 없습니다만 가능합니다. 물론 외형적으로 보기가 좋지않을 수도 있습니다.
- 강화유리가 아닙니다.
MS24 타입을 제외하면 렉산페어를 사용합니다.
유리는 MS24일때만 적용되며 강화유리를 주문하시면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다른 색상의 유리를 원하시면 꼭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 메인 문짝의 최대 폭은 890mm 이고 실제 출입 가능한 폭은 834mm입니다.
더 이상 크게 제작할 수 없는 이유는 압착시 핸들 때문입니다.
큰 이사짐이 들어오기에 폭이 좁다면 양개형을 사용하시던지 아님 다른창이나 문으로 들어올수 있는 공간이 확보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 아이소핑크+판재 가 들어가 있습니다.
- 하드웨어와 연결되는 제품이라서 다른 옵션은 없습니다.